








"함께하는 사람들의 행복과 아름다운 꿈을 소중하고 고귀하게 생각합니다."
(주)메르시라이프는 2013년 설립 이후, 끊임없는 노력과 기술개발, 인재양성에 가치를 두고, 물질보다 사람을 사랑하고 존중하자는 신념으로 미래를 준비하며 걸어왔습니다. 저는 현장 영업으로 시작해 사업의 성공을 이루어낸 경험자로써, 주변에 열정이 있는 사람들에게 기회를 만들어주며 성공의 방향을 공유하겠습니다. (주)메르시라이프는 당당하게 명예로운 사람들의 만남의 장이 될 것입니다.
"생육하고 번성하여 정복하고 다스리며 땅에 충만하라" (창 1:28) (주)메르시라이프는 부와 경험을 나누며, 선교하며,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입니다. 사회에 희망과 열정의 메시지를 전달하여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다", "축복받았다", "감사하다" 말하기를 기원합니다.
(주)메르시라이프는 국내를 넘어서 세계로 나아가는 축복의 기업입니다. 아름다움과 풍요로움으로 사랑받기에 부족함이 없는 대한민국 최고의 진실한 기업이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리고 저 또한 이 시대에 꼭 필요한 CEO가 될 것을 다짐하며, 고객 여러분의 더 많은 격려와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대표이사
메르시라이프는 '감사하는 삶' 이라는 뜻으로 기존 심볼을 상징화한 심볼을 썼으며 보석처럼 빛나는 브랜드 지향점을 다이아몬드 형상으로 표현하고
기도하는 두손을 자연스럽게 이니셜 M으로 상징화하였습니다.
이는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자 하는 메르시라이프의 마음이기도 합니다.